이러한 팁을 통해 주싱 혁명에 동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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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생활에 쥬싱을 더하기 시작할 때, 몇 가지 조언과 조언이 있다면 정말 도움이 된다.

여기서 논의된 팁과 기술은 당신이 건강한 주싱 요법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조언의 시간과 적용으로, 당신의 쥬싱 경험은 더 즐겁고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넣으세요.

이런 종류의 채소들은 일반적으로 강력하고 약간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는 그 맛을 그 자체로, 훨씬 더 쾌적한 맛으로 가릴 것이다.

껍질을 벗긴 채 오이를 사용하면 음료에 영양을 더하게 된다.

사과 주스는 매우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할 때 가장 맛이 좋다.

멍든 사과는 괜찮지만 멍든 것을 잘라내야 한다.

특히 주스를 만드는 데 좋은 사과로는 로마, 후지, 갈라, 레드 디치메이트 품종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달콤하고 맛있는 맛을 준다.

색깔 면에서는 주스를 생각해라.

색소가 많이 묻은 과일과 채소는 화려한 녹색에서부터 빛나는 빨강과 그 사이의 모든 색깔에 이르기까지 영양이 넘쳐나는 경우가 많다.

다른 색깔의 농산물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분과 다른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쥬싱이 끝나자마자 주스기를 깨끗이 닦아라.

어떤 야채와 과일은 너무 오래 두면 당신의 장비를 더럽힐 수 있다.

당신이 만들기 전에 당신의 과일과 야채를 조사하라.

당신은 모든 농산물 품목에 각기 다른 비타민과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가 충족될 수 있도록 쥬싱 루틴에 사용하는 제품을 섞으십시오.

쥬싱은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한두 가지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도 있다.

주스가 냉장고에 며칠 앉아 있으면 맛이 없는 색깔로 바뀐다.

갈색이나 비색 주스는 먹음직스럽지 않다.

색의 변화를 막기 위해, 여러분이 냉장고에 보관할 주스에 레몬 주스 몇 티스푼을 넣으세요.

그 맛은 그렇게 적은 양의 감귤류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겠지만, 그 색은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 빠르고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주스를 찾으십시오.

주스기를 조립하고, 주스를 분해하고, 세척하는 과정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애초에 주스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곰팡이가 자라지 않고 칼날이 날카롭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스기를 사용할 때마다 시간을 내어 청소를 해야 할 것이다.

쥬싱은 요로 감염이나 다른 방광 질환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주스 혼합물에 신선한 크랜베리를 한 컵 가득 넣으세요.

문제의 증상을 느끼기 시작할 때 크랜베리 주스를 마시기 시작하라.

이 조언들은 숙련된 쥬커들로부터 당신에게 전해져 오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읽은 내용의 사본을 유용하게 보관하거나, 배운 내용을 기억할 수 있도록 간단한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쥬싱에 있어서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를 따라라.

그러면 당신은 천천히 쥬싱을 당신의 일상 생활에 접목시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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