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을 먹이는 방법: 이상적인 영양 섭취에 대한 팁

몸을 먹이는 방법: 이상적인 영양 섭취에 대한 팁

몸을 먹이는 방법: 이상적인 영양 섭취에 대한 팁

비록 영양은 직관적이고 쉬운 과목이어야 할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식단을 정하고 그것에 전념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과거의 실패에 좌절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이 기사는 여러분이 미래에 더 나은 영양 목표를 가지고 성취할 수 있는 조언들을 도와줄 것이다.

오트밀을 먹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해라.

좋은 오트밀 한 잔의 알갱이들은 당신이 가득 채우고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적혈구 생성을 제대로 하려면 B-12를 맞히십시오.

노인과 채식주의자들은 식단만으로는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빈혈이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B-12 수치를 검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비타민 B-12는 주사제, 액체 보충제, 또는 시리얼과 같은 많은 음식들이 그것과 함께 풍부하게 제공될 수 있다.

갈은 쇠고기는 기름기가 적은 칠면조를 대체한다.

이것은 포화지방과 칼로리를 줄일 것이다.

칠면조와 갈은 쇠고기는 영양학적으로 비슷하기 때문에 갈은 칠면조 가슴살과 진한 칠면조 고기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갈은 칠면조에는 어둡고 평범한 고기가 섞여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포화 지방을 모두 줄인다고 해서 모든 이점을 얻을 수는 없을 것이다.

낮 동안 기분이 최고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식사 계획이 그것을 반영하도록 주의해라.

여러분이 너무 많이 먹으면, 여러분의 몸 안에 너무 많은 영양소를 얻을 수 있고, 여러분이 필요로 하지 않는 약간의 지방을 얻을 수도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신체 진행을 방해할 수 있고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료를 원한다면 스무디를 만들어야 한다.

다음 스무디의 건강한 효과를 증폭시키고 싶다면, 이 팁을 한번 시도해 보십시오.

스무디에 오메가-3와 함께 아마씨 오일을 조금 쓰거나 산화방지제가 첨가된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한다.

이러한 첨가물들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심지어 음료에 약간의 맛을 더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윈-윈이다.

순수한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지 않더라도 일주일에 두세 끼에 야채만 먹으면 식단의 영양을 높일 수 있다.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동물성 지방의 소비를 낮추고, 비용이 적게 들 것이며, 고기를 기반으로 한 식사 중 하나만큼 맛있을 것이며, 그것은 지구에 좋을 것이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간식을 위해, 딸기, 배, 복숭아를 퓨레로 만들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칩에 달콤한 맛이 나는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고 프레첼을 담그는 데도 좋다.

식단에 다른 종류의 과일을 포함시켜서 그것이 일상화되지 않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갈은 쇠고기 대신 갈은 칠면조를 먹는다면, 때때로 사람들은 칠면조가 건조해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건조함을 불평한다.

만약 이것이 너의 문제라면, 너는 너의 칠면조에 양파와 올리브 오일을 첨가해봐라.

그 맛은 더 맛있을 것이고 당신은 지방을 덜 소비할 것이다.

당신의 건강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는 당신의 식이요법과 영양학적 목표에 전념하는 것이다.

이미 일어난 일을 실망시키지 마라.

미래에 계속 집중해라.

너는 꽤 빨리 결과를 보기 시작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