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계속 피울 필요는 없어, 끊는 법을 배워!

담배를 계속 피울 필요는 없어, 끊는 법을 배워!

담배를 계속 피울 필요는 없어, 끊는 법을 배워!

담배를 끊기로 결정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요령과 요령을 명심해라.

당신이 벅차다고 느낄 때마다 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라.

그러면 당신은 그 습관을 완전히 없애기 시작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가장 쉬운 방법을 찾아라.

좀처럼 효과가 없는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을 피하라.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는 흡연자들의 대다수가 실패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므로 약물, 치료, 또는 패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들은 초기 금연을 하는 단계들을 통과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금연하는 것을 더 쉽게 해줄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밤늦도록 밤을 지새우면 담배에 대한 욕망에 굴복하는 것에 취약해진다.

이 시간 동안 아무도 너를 잡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몰래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낄지도 모른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욕망을 통제할 수 있게 하면서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에 대한 유혹이 당신을 압도할 때, 자신을 기다리게 하기 위해 지연전술을 사용한다.

10분 정도 기다린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나서, 보통 10분이 지나가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게 하라.

당장 찾고 있는 결과가 보이지 않으면 계속 노력해야 한다.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처방전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티켓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돕기 위해 그룹, 프로그램, 그리고 다른 자원들을 지원하도록 당신을 안내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시간이나 이후에 살이 찐다고 보고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제 그 과일과 야채를 먹기 시작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면 체중 증가를 최소화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목표에 집중하는 데 필요한 힘과 체력을 얻을 수 있다.

더 많은 성공을 거두면서 담배를 끊으려는 동기를 피하라.

평소 담배를 피웠을 때 다른 활동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런 상황에서는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의사와 상담하여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선택사항에 대해 더 잘 파악하십시오.

의사는 당신이 알지 못하는 그만두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지도 모른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금연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쓰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흡연 냄새가 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여러분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집을 철저히 청소하라.

옷과 카펫을 샴푸하고 커튼과 커튼을 세탁하고 벽을 씻어라.

그 차이는 당신뿐만 아니라 모든 방문객들에게 분명할 것이고,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 동안 담배 냄새를 맡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담배를 끊으면 얻게 될 많은 혜택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그만두는 것의 모든 건강과 사회 관련 혜택을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위의 조언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과 함께 오는 초기 생리적인 갈망을 피할 때 도움이 되어야 한다.

머지않아 당신은 비흡연자가 되는 것과 함께 오는 모든 혜택을 누리고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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