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혼자 하려고 하지 마라.

이 질환을 앓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서 어떤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 것은 정말로 여러분 자신의 관절염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안내서는 관절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약을 끊거나 줄이고 싶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떤 약은 효과가 나타나기 전에 체내에 축적되는 시간이 필요한 반면, 어떤 약은 갑자기 복용하지 않으면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으로 잠을 잘 수 없는 경우,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목욕용 소금으로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몸을 풀면 통증을 덜어주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성 관절염 환자는 장애인 주차 특권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이재민들은 이를 모르고 있다가 일반 주차장에 주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저도 어려울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염 통증 가능성이 높아진다.

비록 여러분의 담배 습관을 고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관절과 근육 기능을 보존하는 것은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채소 섭취량을 늘리고, 육류 섭취량을 줄인다.

채식주의 식단은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고, 관절의 붓기와 염증을 줄여줄 것이다.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식사에서 없애지 못한다면, 좋은 야채로 접시의 반을 채우면 야채가 우리 몸에 주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비타민 결핍에 대해 당신을 평가하게 하라.

비타민 B-12나 철분 같은 특정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적으면 관절염 환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증상을 악화시킨다.

이러한 수치를 자주 검사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염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데, 이러한 수치를 좋은 지점에서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

관절염 환자에게는 자외선 차단제와 자외선 노출 회피가 중요하다.

관절염에 걸리면 햇볕에 노출돼 생기는 루푸스처럼 몸이 아프기 쉽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야외에서 자신을 보호하도록 하라.

어떤 종류의 새로운 치료라도 조심해라.

종종 의사들은 이미 환자에게 효과가 좋은 치료법을 바꾸는 것을 주저한다.

현재의 치료법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는 새로운 치료법을 보게 되면, 의사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보고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세요.

블랙 코호쉬는 관절염의 고통과 다른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거의 모든 관절염 유형에 의해 야기되는 염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신경계통과 신경통에도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의 고통스러운 증상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블랙 코호쉬를 시도해보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흔한 질환인데도 관절염은 환자가 혼자 고생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다.

이것과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이다.

지역 지원 단체에서 동지애와 공감을 찾을 수도 있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선호할 수도 있다.

회원들은 비슷하게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사람들은 서로에게서 배운다.

인지 행동 요법을 생각해봐.

이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특정한 사람들과 다른 사건들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그들의 나쁜 행동을 바꾸는 것을 돕는다.

만성 질환과 함께 살아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정서적인 타격을 주고, 치료는 여러분이 좋은 삶의 질을 되찾고 대처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절염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다.

줄이는 법을 배우고, 어떤 경우에는 관절염 증상을 예방한다면, 그 지식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킬 것이다.

관절염 상태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이 글의 내용을 활용하되, 이 조언은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의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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